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는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 제작 등 대학생들이 실제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실무 중심 프로그램이다. 몬스터즈 1기는 마케팅 홍보 기획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부산 경남지역 4년제 대학교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마케터와 크리에이터 분야에서 총 24명의 대학생들을 모집 중이다.
몬스터즈 1기로 선발된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되고 월 1회 활동비가 지급되며, 알바 체험을 할 경우 시급 2배의 추가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하며, 최우수 활동 자에게는 알바몬 인턴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알바몬 ‘몬스터즈 1기’ 모집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류 접수는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총 2주 동안 몬스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전형에서 포트폴리오 우수자로 선발된 2명의 지원자에게는 면접 전형 없이 최종 합격하는 ‘프리패스’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알바몬은 ‘몬스터즈 1기’ 모집을 기념해 핫한 크리에이터 이승재, 데이브, 대도서관이 출연한 영상을 공유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 이벤트는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7월 4일부터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감상평을 작성하고 SNS에 홍보영상을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영상 공유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 22일에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몬앱에서 ‘몬스터즈’를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즈 모집 페이지와 알바몬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