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가 영어로 자유롭게 생각을 펼치고 싶은 초중생을 대상으로 2016 주니어 영어 프레젠테이션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경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참가를 위해선 참가부문(3~4학년/5~6학년/중학생)에 맞춰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한 후, PT 영상을 3분 내로 구성하여 인적사항과 함께 카카오톡(아이디 100classics)이나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기존에 제출했던 PT 영상의 내용을 보완하여 실제 심사위원들 앞에서 5분 이내로 프레젠테이션하게 된다. 대회 당일 총 8명을 시상하며, 대상에게는 상장 및 메달, 상금 50만원과 100 Classics 수강권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예선을 위한 PT 동영상은 오는 7월 10일(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본선대회는 7월 30일(토) 100 Classics 압구정센터에서 진행된다. 각 부문별 PT 주제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100 Classics은 이번 대회는 초중생을 대상으로 하는만큼, 학생 자신만의 창의적인 생각을 적절한 영어 표현으로 조리있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100 Classics는 미 명문학교, 교사협회 등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이 권장하는 필독서로 전문가가 단계적으로 이끌어주는 독서, 논술, 토론 수업을 운영 중이다. 통합적인 영어실력과 문화적 소양, 창의사고력 배양을 통해 초중생 아이들을 국내외 명문학교가 원하는 인재로 가꿔주는 주니어 영어 교육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