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전소미 디자인이 적용된 <스팸>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판으로 운영된다.
기획팩 운영과 동시에 7월 한달 동안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팸> 기획팩을 구매한 후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공유하고, CJ제일제당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인증샷을 올린 SNS의 URL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은 총 4종이며, 매주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제일제당 <스팸> 마케팅 담당 최광진 브랜드매니저는 “전소미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스팸> 기획팩과 <스팸> 전소미 스페셜 에디션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스팸>에 새로운 디자인과 가치를 제안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캔햄 1등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