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시청소년수련관(김낙준 관장)이 5월 28일 안산시가 주최하고 (재)안산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2016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열정有’를 약 1800여명의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한가운데 안산문화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을 행복으로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청소년 어울림마당’과 연계한 ‘행복Day’에서는 1시간 동안에 식전 공연 및 8개의 체험부스 운영과 청소년청충평가단 200여명의 퍼포먼스 도보행진, 12개의 인기 동아리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축제를 진행하였다.
‘열정有’를 통해 청소년들은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되었고 인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지역 축제로 진행되었으며 안산시 관내 5개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재)안산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낙준)은 올해 하반기에도 안산시청소년수련관을 중심으로 6월 18일 <음악과 함께 놀자>, 8월 27일 <진로와 함께 놀자>, 9월 24일 <공연과 함께 놀자>, 10월 29일 <우리 함께 놀자>등 4회에 걸쳐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운영하고 ‘진로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청소년문화 발전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축제를 계획하고 있으니 관내 청소년 및 안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안산시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