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공유와 정유미가 주연인 영화 ‘부산행’과 함께 ‘2016 여름알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바몬 ‘2016 여름알바 페스티벌’은 6월 29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게임이벤트’,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 총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게임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게임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이벤트’는 총 2주씩 2회 차로 진행되며 회차별로 다른 게임과 경품으로 재미를 더했다. 1회 차는 7월 26일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2회 차는 7월 13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알바 지원금(50만원)과 디지털카메라(1주차 경품), 미니빔(2주차 경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매일 50명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게임이벤트’ 당첨자는 7월 15일(1회 차)과 7월 29일(2회 차)에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음으로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는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영화보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부산행’ 예매권 총 720매(1인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목요일에 알바몬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이벤트’는 여름알바 페스티벌 소식을 SNS 상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알바몬’, ‘#알바몬여알페’ 등 금주의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목요일에 알바몬 공지사항과 각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2016 여름알바 페스티벌’은 알바몬앱에서 ‘여알페’, ‘부산행’을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바몬 웹 공지사항 및 알바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