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레모나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9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가족, 동료, 친구, 선생님 등 내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레모나에스산 선물세트’(레모나에스산 70포 하트캔 2개, 레모나에스산 20포 3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설 명절을 맞아 바쁘게 사느라 챙기지 못했던 소중한 분들께 레모나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마음도 전하고 레모나도 선물받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모나는 1983년, 국내 최초의 비타민C 산제 제품으로 출시돼 올해로 34년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국내 대표 비타민 제품이다. 10대~20대 여성층을 비롯해 전 세대에서 인기를 끌며 비타민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