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콰트로 치즈 메뉴가 2013년 출시 이후 국내 판매량 1700만개를 돌파했다.

한국에서 독자 개발해 2013년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한 콰트로 치즈 와퍼(단품 6,500원/세트 8,500원)는 ‘대세 버거’, ‘버거의 진리’로 불리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버거킹 본사가 위치한 미국에서 출시되고 중국, 태국, 필리핀 등 해외 시장에 역수출되는 등 전 세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는 ‘네 가지 치즈’라는 이름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종의 고소한 치즈와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버거다.

2월 6일 버거킹코리아에서 선보인 리치테이스트 콰트로 치즈 스테이크버거(단품 7,300원/세트 9,300원)는 인기 메뉴인 콰트로 치즈 와퍼와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버거 레시피의 강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호밀이 함유되어 고소함이 배가 되고 은은한 달콤함도 느낄 수 있는 호밀 브리오슈 번이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풍미를 한층 증대시켰다.

콰트로 치즈 와퍼와 리치테이스트 콰트로 치즈 스테이크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