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3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브랜드의 기프트쿠폰과 뷰티박스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는 입출금통장인 ‘마이프리미엄통장’과 ‘신세계360체크카드’로 구성된 일종의 묶음상품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소형점포 형태로 입점해 있는 SC제일은행의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를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뷰티 브랜드 달팡(Darphin)의 기프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가입고객 100명에게는 달팡 뷰티 클래스 초대권 또한 제공한다. 이에 더해 4월 말까지 신세계360체크카드를 1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의 3만원 상당 뷰티박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다만 기프트쿠폰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등 일부 달팡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주태욱 SC제일은행 리테일상품부 이사는 “백화점에서 친숙하게 금융상품을 접해 볼 수 있도록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뱅크샵과 뱅크데스크에서 뷰티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나만의 시크릿 패키지에 가입하고 마이프리미엄통장을 신세계360체크카드의 결제계좌로 연결하면 해당 통장에 대해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된다.

또한 신세계360체크카드를 월 5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마이프리미엄통장의 100만원 초과 일별 잔액에 대해 최고 연 1.4%(세전)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신세계360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 리워드포인트와 신세계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해 주며 가입 시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과 무료주차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달팡 기프트쿠폰 사용이 가능한 신세계백화점 지점에 대한 정보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